도미노피자의 신상품! 도미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가 출시되었다. 도우 두 장이 겹쳐 있는 것이 특징인 피자라고 하는데 과연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무엇이고 출시와 함께 공개된 무려! 아이유가 출연한 이번 광고에는 어떤 음악과 장면이 담겨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1. 도미노피자의 야심작!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이번에 출시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나폴리 도우와 씬도우를 겹쳐 샌드위치 형태의 ‘샌드도우’가 특징인 피자로 도우에 바삭함과 쫄깃함을 모두 살렸다고 한다.
도우 사이에는 대파 크림치즈를 재해석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샌드도우 사이에 가득 담겨 있다고 한다. 도우를 먹지 않고 버리는 사람들도 많은데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의 경우에는 도우까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하다.
* 가격정보
라지 (L) : 34,900원
미디엄 (M) : 29,000원
2. 도미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광고 소개, 새로운 모델 아이유!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의 출시와 함께 도미노 피자의 새로운 광고 모델도 공개되었는데, 무려 아이유가 광고 모델이다. 아이유의 경우 반올림 피자의 모델을 맡으면서 반올림 피자를 ‘떡상’시킨 주역으로도 유명한데, 과연 도미노 피자는 아이유의 수혜를 받게 될지.
광고는 별다른 서사 없이 목장으로 추정되는 곳을 배경으로 치즈와 아이유 그리고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담고 있는데 ‘심플 이즈 베스트’라고 되려 효과적으로 다가온다.
3. 도미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광고에 사용된 음악은!?
이번 광고에 실린 음악은 잉그리드 위티(Ingrid Witt)의 <If I Had A Tail>로 2022년 7월 에피데믹 사운드를 통해 퍼블리싱 되었다.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서 요염하면서도 칠(chill)한 목소리에 미니멀한 사운드가 신비감을 자아내는 데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음악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4. 잉그리드 위티(Ingrid Witt)는?
잉글리드 위티는 “‘Dance Floor’에서 울면서 춤추는 팝음악”이라고 자신의 음악관을 소개하는데, 멜랑콜리한 멜로디, 강렬한 드럼, 힘찬 베이스, 아날로그 신스, 독특한 가사가 결합하여 특색 있는 음악을 만들고 있다.
스웨덴 스톡홀롬 출신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며, 음울한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비트로 감싼 솔직하고 사적인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