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 확정! #공연 정보 #내한 정보 #엠카운트다운 출연! (2회 공연)

Photo of author

Written By

DeokYeo Yoon

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 요아소비-공연포스터 1회추가

 

 

 일본을 넘어 전세계로 그 인기를 뻗어나가고 있는 요아소비(YOASOBI)가 12월 내한공연을 갖는다. 그리하여 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다!

 

 

1. 대세 Of The 대세 뮤지션 요아소비(YOASOBI)

 

 요아소비(YOASOBI)는 일본 출신의 2인조 유닛으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출신인 아야세(Ayase)와 보컬 이쿠라(ikura)로 구성되었다.

 2019년 소니뮤직은 “소설을 음악으로 만들어내는 유닛“을 표방하며, 2018년부터 유튜브와 니코니코동에서 보컬로이드 프로듀서로서 활동하고 있던 아야세를 영입하였다.

 

 이후 보컬을 영입하기위해 싱어송라이터이자 ‘플러소니카’란 팀으로 활동하고 있던 이쿠라(ikura)를 영입하며,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2019년 11월 요아소비는 <타나토스의 유혹>이란 소설을 원작으로한 곡 <夜に駆ける(밤을 달리다)>를 발표하며 데뷔하였다.

 

* <夜に駆ける>

 

 틱톡에서 요아소비의 음악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2020년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데뷔곡 <밤을 달리다(夜に駆ける)>의 경우 유튜브 재생 수 1억뷰를 달성하며 ‘역주행 신화‘를 일으켰다.

 

 이야기를 음악화하는 것을 넘어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음악을 맡게 되면서 점차 팬덤을 넓혀갔고, 2023년 <최애의 아이> 오프닝 곡 <アイドル(아이돌)>이 일본을 넘어 글로벌에서 큰 성공을 이루어 내면서 아시아 투어를 계획하기에 이르렀다.

 

 

* <アイドル>

 

 

2. 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 확정

아이묭, 요네즈 켄시, 바운디, 이마세 등과 같은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뿐만 아니라 즈또마요, Ado와 같이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특정 서사와 음악을 결합한 프로젝트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아소비의 경우도 이러한 현상을 이끌던 뮤지션 중 하나였으나, 2023년 <최애의 아이>란 애니메이션이 국내에서의 인기와 더불어 오프닝 곡인 <アイドル(아이돌)>의 댄스 챌린지가 큰 인기를 끌면서 인지도가 급격하게 상승하였다.

 

 

* 출처 : ピコピコNiziU

 

 

 <アイドル(아이돌)>을 통해 요아소비를 알게된 케이스도 많지 않을까 싶은데 이미 일본에선 성공의 척도인 ‘홍백가합전’에 출연하였으며, 지난 6월 펼쳐진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현재 대세 중에 대세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가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체에 미치고 있는 모양세인데, 이번 내한 공연은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 6개국을 방문한다.

 

* 짧은 기간 대단하다…

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 요아소비-아시아-투어-일정

 

 

12월 내한공연에 앞서  9월 21일 요아소비는 국내 음악방송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3. 요아소비(YOASOBI) 내한공연 정보

 

– 공연시간

* 2023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 2023년 12월 17일 일요일 오후 6시 (10월 10일 1회 추가되었다! 만세)

– 공연 장소

*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안암로 145)

– 티켓 오픈

* 10월 4일 수요일 오후 6시

– 티켓

* 121,000원 (전석 지정석)

 

요아소비-좌석

 

– 구매 가능 매수

* 1인 2매

 

– 공연 예매 링크

 

 

* 예매전쟁이 예상된다…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